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New 성인 리얼돌갔다 진짜섹스했다
1. 업소명 : 2. 좌표/주차: 3. 방문일시: 4. 예명 : 5. 콩가격 : 6. 한줄평 : - 추천/비추천, 재방문%, 마인드, 스킬, 등등 한줄로 요약 7. 내용 : 꽃가루가 콧구멍을 간지럽히는 쾌창한 오후날씨이다 요즘같이 코로나때문에 세상이 어지럽 복잡해도 내고추는 팬티를 뚫을기세다 신설동 신양등 오크뚱젖이 있는곳은 몇년전에 졸업한 나다 어디 갈만한곳은 딱히없지만 예전부터 호기심가득찬 곳이있었다 답xx근처인데 2층에 성인리얼돌 체험 적혀있었다 태릉 다방 의정부다방등등 안가본곳도없 여관바리도 국내 내노라 하는 씹걸x들은 다 싸버렸다 근데 안해본 리얼돌 상당히 궁금했다 바이크를 근처에 주차하 올라갔다 2층이 점심시간인지 조용하 한가했다 문을열자 띵동소리와함께 카운터에서50넘어보이는 파마를한 꼭 방석집까페사장같은 여주인이 어서오세요와함께 이용해봤냐 물어보는데 누가봐도 밝히게생겼다 아니 천하게생긴게 맞다고봐야한다 요금을지불했더니 이상하게 긴 남성 자위기구를 주는데 봉지로 밀봉되어있었다 보기에는 색상은 살색핑크이 크기는 가운데가 약간뚫린 바나나모양이다 혼자방을열었더니 때밀이침대같은곳에 마네킹? 리얼돌 일본애니매이션여주인공 같은애가 가랑지를 벌리고있었 그뒤에는 티비가 켜져있는데 컴퓨터로연결 되어있어서 야동이 틀어져있었다 우선문닫 여사장이준 1회용 자위기구를 리얼돌구멍에 꼽 같이들어있던 1회용 젤리를 그안에다가 넣 야동을보면서 손가락을쑤셨다 야동에서는 큰젖을가진 미시가 박아달라 시끄럽게 떠들고있었지만 난 아랑곳않 손가락 두개를 쑤시면서 외쳤다 시x련아 쑤시니까좋아? 내 졷x 쳐먹고싶지? 난계속욕을해대면서 손가락을쑤시 표정을봤다 리얼돌은 내가첨들어왔을때부터 표정이 한결같았다 쌍x년 양키들만상대해서 날무시하는가싶었다 이제 내 꼬추를 거기다 넣었다 꼭느낌이 이발소손으로해주는 그런실리콘재질의 느낌이다 근데 침대가 너무높아서 까치발상태이다 조절하는게있는데 안되서 옷을입 사장을불렀다 "이거 너무높아서 키가안맞아요" 여사장이 웃으면서 침대높이를 만져주는데 뒤에서뒷모습보 박고싶은충동이 있었지만 요기 이걸 시계방향으로돌려야한다 알려주면서 키 맞춰줄테니까 서보라고한다 그앞에서는데 하다말어서그런지꼬추가 튀어나왔다 여주인이 그걸보고웃더니 멀쩡한총각이 애인이없어서 이런데를 다오셨구만 하면서 웃는다 난 뻘쭘해서 머리만긁적거렸다 다 맞춰주 나갔다 근데 문제가 다시발생했다 실리콘보x가 안에 너무들어가서 안나오는것이다 내가계속꺼낼려고했는데 더들어갔다 싀벨 또불러서 애기했더니 가끔이런다 꺼내준다 긴 일자도라이버를 가지고와서 꺼낼려 숙이는데 젖이보인다 쳐지긴했는데 크다c컵이상이다 열심히 그걸 빼는동안 천천히 스캔했다 뒤에서 안고싶었다 어차피이런곳도 불법이 진짜순간꼴려서 뒤에서 안았다 그리고한마디했다 "누나 좃나사랑해요" 순간화들짝놀라더니 엄청 웃는데 빼진않는다 엄마뻘이고만 무슨누나야 하 내팔뚝을쓰다듬는다 와 싀바이거 꼴린다 난안해도 된다고그냥누나 한번만 안고가도 되냐고했더니 사람들어요면 어떡하냐 눈 흘기길내재빨리 문걸어잠그 여사장을 안았다 "이그 ' 하더니 가만있는데 내 발기된꼬추를 비볐다 가만있더니 쓱 한번 만지더니 젊은총각이라 엄청딱딱하네 하면서만지작하길래 나도 젖을까서 쭉쭉빨았다 자라가 마땅하지않아서 여사장을들 매장가운데 쇼파로 옴겄다 오마오마하더니 힘도좋네 하면서웃는다 젖을빨았더니 간지럽다 좋아하길래 팬티손을넣었더니 보x살이 엄청 통통했다 근데 밑보x라 쑤욱들어가는데 물이 찐득찐득한거보니 액체가 정말흥분됐다 반항할까봐 후딱 바지를벗 입에 물렸다 다행히 받아주는데 스킬은 그닥좋지않았지만 난 서있었 여사장은 앉은채로 한손으로는 고추를 한손으로는 내젖꼭지를 만져주는데 기분이 엄청좋았다 너무흥분되서 안에넣는데 따듯하고깊었다 신음소리낸다 등을 할퀴면서 너무좋아 너무좋아 그렇다 난 조루는 아니지만 이건상황이 너무흥분되서 빨리쌀거같아서 삽입한 내꼬추를 빼 손가락 두개를 막쑤셨다 쑤시다가 클리만지다 쑤시다만지다 진짜오줌처럼 막나온다 분수다못해 홍수다 난 누나사랑해 아 아~ 신음소리내줬다 근데 더 물이 넘쳐서 침수대피라도 할상황인거같았다 "시발 x "아 좋아? 보x존나맛있네 처녀보x같네 개쌍x 욕을해주니까 실성한듯 했다 대체얼마나굶은걸까 다시 내 꼬추를넣 박기시작했다 5분정도하니까 싸고싶어졌다 근데 너무밝힌다 뒤로 돌려서 박기전에 휴지어딨냐고물어봤더니 손으로가리키 안에다가 싸라고한다 뒤로본몸매는 쭈글하지만 젖이 출렁거려서 뒤로움켜잡은채 피스톤질을하기시작했다 "움푹 움푹"질퍽질퍽 솨솨 팍팍 누나쌀거같아 시발x련아 니 보x에다가 싼다 개같은x 존나맛있네. 그렇다 싸기전에 내 주문이다 마지막 사정순간 3분의1만 안에다가싸 나머지는 후장입구에 쭉뿌린다 그리 앞대가리로 존x을 묻혀서 후장입구를 살살비볐더니 더 신음소리낸다 그리 앞대가리만 쑤욱넣엇다 못하게하면 뺄려고했더는 가만있길래 아직까지는 반정도발기된 내고추를 앞대가리에 정액을 묻혀서 다넣어본다 후장에다가 그냥 쑤욱들어간다 다시점점 죽을려고했던 꼬추가살이나 조용햇던 여사장의 신음소리도 커져간다 밑에넣었을때보다 더꽉조여와서 기분이좋다 팍팍 쑥쑥 여사장이 직업여성이라 내가 돈주고사먹었으면 이렇게까지 두번하고발기도안됐을건데 실제상황이라 진짜 흥분되서가능한거같다 뒤에서 엉덩이 때리면서 또 욕했다 그러면서 누나 쌀거같아 아아 찍 그리고휴지를 누나막아주 내꼬추도 닦는다 누나가뒤돌아서 날보더니 이거와전꾼이구만 엄마뻘을 아주그냥 하더니 사무실들어가서 티슈로닦더니 문을가리키 화징실에서 싯고가라고한다 싯고나왔더니 음로수를 건내주더니이것저것물어본다 대충나이는 50후반이혼했 예전에 술집도했 지금은 혼자살 여기는 장사가안되서 노래방알아보고있다고한다 난연락처교환하 담에는 밖에서 보기로하 인사를건네고나왔다 발걸음이 가볍다 하늘의 햇살이 세일러문표정처럼 리얼돌의표정처럼 밝기만하다 아바타까페 진행중인 이벤트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 도메인 확인 트위터: twitter.com/avatacafe 아바타까페 규정 바로가기 아바타까페:www.avatacafe.com, bampd24.com
돌아온사훈 +70
New Tinder 초기 후기2 (나이미상.. 백수?)
1. 업소명 : Tinder 2. 좌표/주차: 3. 방문일시: 2013년 4. 예명 : 5. 콩가격 : 꽁 6. 한줄평 : 할매젖... 단 역대급 불고기??? - 추천/비추천, 재방문%, 마인드, 스킬, 등등 한줄로 요약 7. 내용 : 모 앱이 그렇듯이 초기에 아주 좋은 기회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친구는 지방에 사는 친구였는데 대화 몇 번 이후 서울에서 도킹 성공했네여.. 오 집에서 1박 하겠다는 약속 이후 만남. 방갑게 인사 점심에 샤브샤브 먹고. 맥주 몇 잔 씩하고.. 이제 거사를 치를 시간. 그런데 침대에 누워서 20,30분 페이스북? 만 보는 겁니다. (말도 없어요!!! ㅠ) 실은 점심 먹으면서 부터 소심함이나 뿔테 안경 등.... 분위가, 외모가 1번 처자에 비할바가 못 되었지요 ㅠ 그래도 이렇게 공 들인거 한번은 해야지. 마음 먹 물빨 시작.... 아래 젖어 있네요... 상의 벗기니. 오마이갓. 할매젖에 까만 유두 입니다...~~~ ㅠ 그래도 이 악물 피스톤 시작 ㅠ 후배위 넘어가는데 처자 불고기가 멋지게 보이네요. 오마이갓... 외모나 할매젖과는 다르게 불고기에서 다시 꼴리다니.. 처음보는 부류의 섹시함 입니다. 이런에 떡정인가요..? 마지막 쉬고있는 모습까지 찍어보 맞췄네요...~~^^ 자 간다더니 택시비 받아서 급히 내려갔던 처자입니다 ㅠㅠ... 다 옛 추억이네여 ㅠㅠ 인증 잘 보시 주말 되세요 횐님들...~~^^ 아바타까페 진행중인 이벤트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 도메인 확인 트위터: twitter.com/avatacafe 아바타까페 규정 바로가기 아바타까페:www.avatacafe.com, bampd24.com
오동은 +57
  • 현재 접속자 351(83) 명
  • 오늘 방문자 3,418 명
  • 어제 방문자 11,073 명
  • 최대 방문자 24,335 명
  • 전체 방문자 4,556,274 명
  • 전체 게시물 262,727 개
  • 전체 댓글수 628,337 개
  • 전체 회원수 34,129 명
Poll
결과
결과
결과